고객후기
고객문의센터 > 고객후기


****************H대D자인 가구 이용후기************************* 덧글 4 | 조회 57 | 2019-11-06 14:01:10
적해호  

보시는 분도 얼마 계시지 않겠지만 그래도 가구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라고 몇 자 적어봅니다.


1. 수달 전에 가구매장에 방문하여 가구를 주문함


(맘에 드는 것이 있었고 사장님께서 흔쾌히 가격도 저렴하게 책정해주심)


2. 몇달 후 배송일이 되어 자세히 가구를 살펴보니 사용한 흔적이 역력함


3. 다음 날 가구 상태에 대해 항의하니


물량 부족으로 인해 '사용하던 것(전시용)을 새로 수리해서 보냈다'고 시인함.


5. 가구를 가져가고 계약금을 환불해줄 것을 요구하니 알겠다고 함



만약 위 업체를 이용하신다면 가구 배송 후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혹시 사용하던 물품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또 쿨하게 환불 및 수거조치는 해주십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물건 가져가는게 먼저인지, 계약금 입금(환불)이 먼저인지 옥신각신 했습니다.


(당연히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계약금 환불이 먼저 아닌가요? 먼저 약속을 어긴게 누굴까요?) 


결국 환불 완료 후 가구 수거해가셨습니다.


아무튼 종합해서 말씀드리면 위 업체는


<장점>

1. 다양한 상품

2. 친절한 설명

3. 가격 흥정에 호탕하신 사장님이 계셔서 좋았구요.

4. 사장님께서 잘못을 솔직히 시인하시고 죄송하다고 하며 조치해주셨어요.

(그 마저도 새상품 맞다고 바득바득 우기며 소비자 과실이라고 떠넘기는 나쁜 분들도 계실텐데...

이 사장님은 절대 안그러심)


<단점>

 

전시용 상품을 소비자에게 일절 상의하지 않고 새 상품인 척 배송하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


본 글은 절대 비방의 목적이 아니라


관저 가구단지를 이용하려는 여러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 공공의 이익을 증진하고자 작성되었으며


엄연히 관저 가구단지 공식 홈페이지-이용후기-란에 작성하는 만큼  객관적 사실에 입각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대전맘  2019-11-12 00:20:58 
수정 삭제
미친거 아닌가요? 매장디피용을 고객한테 상의도 없이 보내다니요? 맘카페에서도 관저가구단지 소문 별로 안좋더니 이런 업체들이 있어서 그렇군요..주말에 가보려고 후기 먼저 봤는데 놀랐네요
야나두  2019-11-13 10:36:21 
수정 삭제
헐...양심없네요 진짜..믿고 거릅니다
대전  2019-11-16 19:13:56 
수정 삭제
저도 지금 가구 받고 의심스러워서 홈페이지 들어와봤더니..상습적인가 보네요.
이사준비  2019-11-21 13:51:27 
수정 삭제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하세요
저런사람들은 분명히 또 저렇게 팔아넘길것 같은데요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